2008. 10. 26. 10:52

다들 스터디 준비는 ?? ㅋㅋ

다음주면 제 2기 스터디 첫 모임입니다..^^;;

어떻게 다들 잘 들 준비가 되어 가신지요 ? ?

아님.. 남은 한주에 벼락치기? ㅋㅋ

전 오늘 시험 끝나고 집에 귀환하는데로 시작을 해볼까 합니다..ㅋ

스터디가 2주에 한번씩 1주일 텀이 있어서 정말 다행인듯 싶습니다..^^;;

한주는 생업 .. 한주는 스터디 ;;ㅋㅋ 아주 굳~~ 인듯싶습니다..

쿄쿄쿄;;

그럼 담주에 뵙겠습니다~^^;;

글이 별로 없는듯 해서;;ㅋㅋ

시험 공부 포기 하고 이러고 놀고 있죠;;ㅋㅋ

모두들 수고 하세용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