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. 1. 6. 01:18

열심히 달리시는 분들이 계시네요;;ㅋㅋ

심심하여~ 저장소를 보았더니...
한참 숫자를 올리시는 두분이 있더군요;;ㅋㅋ
neji 과 dazzilove~;;

dazzilove에는 벌써~ testSuite까지 눈에 보이네욥;;ㅋㅋ
아쉽게도 todo리스트는 인코딩이 안맞는지.. ;;
한글이 다 깨져서 보여서 보지는 못했지만...ㅋ

다들 초반부터 대박 달리시네욥;;ㅋㅋ
저도 어여 이론 공부마져 하고~ 달려 봐야 겠네욥;; ㅋ
이건 머리가 바보인지;; 봐도 봐도 모르겠다니까요;;ㅋㅋ

봐도 이해는 안가고~
봐도봐도 모를뿐이고~;;

잼있는 스터디가 될것 같네욥;;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