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. 5. 14. 16:15

봄싹 MT을 위한 ... 1차 공지 입니다.

지금 열심히 장소를 물색중입니다...
우선 확실히 정해진것은 ... 일자 입니다...
6월 20 일 ~ 21일 (토/일) 입니다..

장소는 서산- 백제의 미소와 강원도 - 운치 좋은 팬션 이렇게 좀 알아 보고 있는 중이구요 ~
또 정해진건 봄싹 운영자금에서 30만원을 쓸 생각입니다.. 그리고 나머지 비용은 일인당.. 회비를 걷을 생각입니다.. 최대 3만원이 넘지 않도록 할 생각입니다.

우선  인원수가 정확히 알아야지~ 좀더 세부 계획이 나올것 같아서 ~
MT 가실분은 ~~ 손들어주세요 ~ ;; 부부동반도 좋고 애인과 와도 좋고 .. 쏠로로 와도 괜찮아요 ~

함께 스터디 한다고 다들 고생이 많으시니까.. 놀러 한번 다같이 가요 ~;;
다녀오면 서로 서로 친목도모에도 좋아 스터디때 마니 서먹하지는 않을것 같네요 ;;ㅋㅋ

세부 계획에 대해선... 차후 인원수를 보고 ~ 다시 공지 해드릴께요 ~

아.. 늦어도 금주 안에는 ~ 답변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~ 더 늦어지면.. 예약하기가 힘들것 같네요 ~

본 글은 그룹스에도 토론되는 내용이에요~ (참고하세요 )

그룹스에 대답해주신 분들은 따로 이곳에 남겨 주지 않으셔도 되겟네요 ~;;
제가 집계하겠습니다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