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. 3. 25. 15:38

3기 마지막 스터디 공지 입니다!!

벌써 마지막 스터디가 다가 왔네요~!!

3달동안... TDD에 대해서 스터디를 했는데... 다들 어떻게 재미는 있으셨는지요?
1월 설날, 2월 초코렛데이, JCO 행사 3월 사탕데이~ ;;
머 이렇게 큰 행사들이 있어서 스터디 참석하는데 힘들기도 했지만..
그래도 끝까지 마지막 스터디를 하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~;;
이번 모임은... 새로 퀴즈 나온것도 없었고...
재성이형의 볼링게임 코드리뷰 요청 한건 올라온거 코드리뷰 하고,
기선이 형의 연구과제에 대한 토론.. 그리고 봄싹 스터디 이야기로~
스터디가 마무리 될것 같네요;;
3달동안 함께 공부도 하고 했으니 마치고 시간 되시는 분들은... 같이 저녁이라도 함께 했으면 좋겠네요~
혹여 그동안 잘 참석 안하셔서 민망해서 나오기 힘드신 분이 있다면 주저함 없이..
나오셔서 깔끔한 마무리를 하는것도 나쁜것 같지 않네요;;ㅋ 시간이 되시면 말이죠 ~

그동안 다들 수고 하셨습니다 ^^;;

Title : 봄싹 3기 분들이 하는  TDD 스터디 마지막 모임 공지.
일자 : 2009.3.28일 15:00 ~ 18:00 (3시간)
장소 : 한빛 교육 센터
참석자  대상: 3기 스터디원, 그리고 관심있는 분들!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재성이 형님에게.... 전달할말이 있어요~~~~~
혹시 스터디 장소를 12:00 부터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~
기선이 형이 일찍 만나서 작업좀 하자고 하네요~
그럼 부탁좀 드리겠습니다~ ;;